반응형

아침부터 서둘러 후에를 방문했습니다.



일정이 여유롭지 않은데다가 베트남 1일 1스파 체험을 하기 위해 좀 서둘러야 했습니다.


2시간 정도 차로 이동하니 후에에 도착했고 간단히 미꽝을 먹으러 이동했습니다.


베트남 중부 지역의 대표 음식인 미꽝은 쌀국수의 일종입니다.


울금이 섞인 노란 국물과 넓은 쌀국수 면은 기존에 먹었던 와는 다른 색다른 맛입니다.


배를 채운 뒤 후에 왕궁으로 이동하여 베트남 역사를 들여다 보았습니다.


중국 자금성을 본따 만든 후에 왕궁은 하루 종일 관람을 하여도 시간이 부족하다고 합니다.


저녁에 다낭 참스파 그랜드 예약이 되어 있어 급히 다낭으로 차를 끌고 이동합니다.



참스파 그랜드?





참스파 그랜드는 다낭 대성당과 한시장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어 한시장 주변을 둘러보다 발견하였습니다.


한시장 주변에는 정말 많은 스파가 있고, 다낭 도시 자체가 스파의 천국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참스파 그랜드는 우연히 길을 지나가다 눈에 띄었는데, 


그 이유는 아무래도 건물 전체가 스파여서 좀 더 눈에 잘 띄는 효과가 있는 것 같고 외관이 상당히 고급스럽기도 합니다.


아무리 1일 1스파를 계획했지만, 너무 비싼 스파는 예산에 부담이 되는지라 우선 가격을 확인했는데,


고급스러운 외관과 인테리어에 비해 생각 외로 일반 마사지와 비슷한 가격이라 마사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1층은 고객 웨이팅 하는 곳으로 메뉴와 가격표를 보고 있으니 따뜻한 차 한잔을 대접해 줍니다.


저는 참스파만의 특별한 마사지라고 소개 받은 대나무 마사지를 받았는데, 정말 색다르긴 했습니다.


다양한 사이즈의 대나무 관을 이용하여 전신을 마사지 해주는 프로그램인데,


뜨거운 열을 이용하여 찜질을 같이 해주니 오늘 하루 종일 걸었던 다리 알도 많이 풀리는 느낌입니다.


마사지 프로그램은 정말 다양하게 있었는데 허브 마사지나 아로마 마사지는 피부를 진정 시켜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베트남의 뜨거운 햇볕에 피부 고민이 있으신 여성분들은 아로마 마사지나 허브 마사지 받으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사우나실과 찜질방도 별도로 마련이 되어 있어 마사지 받으신 후 샤워도 무료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사지를 다 받으니 2층으로 안내를 해주는데 이곳은 마사지 끝나고 허브티 한잔 마시면서 편하게 쉬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매일 메뉴가 조금씩 바뀌는데 저는 허브티와 게살죽을 주더라고요.


오늘 이래저래 심신이 많이 피곤한 하루였는데 다행히 스파에서 힐링을 했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서비스도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사지 방이 2인실, 3인실, 4인실, 6인실로 구분이 되어 있어 가족이나 친구끼리 오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인 매니저가 있어 카톡으로 미리 예약하시면 10% 할인에, 


인스타 하시면 추가 5% 할인하여 총 15% 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카톡 : benji012)


2명이면 2km, 4명이면 3km, 5명이면 5km, 7명이면 7km 안에서 택시비도 제공해주고 있다고 하니 카톡 문의 해보세요.


총 15% 할인에 택시비까지 제공 받으시면 한 번 방문해 서비스 받아보셔도 후회는 없을 듯 합니다.


게살죽과 허브티도 맛이 좋아 게살죽은 두 그릇을 먹었네요. 매일 다른 간식을 준다고 하니 제가 운이 좋았네요.


이제 진짜 배를 채우러 한강 근처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