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트남 중부 도시 다낭에 이어 나트랑이 새로운 휴가 도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베트남 다낭에 대한 정보는 이곳을 클릭해 주세요.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나트랑은 해변과 해양 스포츠, 머드 온천으로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다양한 베트남 로컬 문화를 체험하고 시끄러운 도시의 소음과 잠시 떨어져,


스트레스를 날리고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나트랑을 소개해 드립니다.



나트랑?





나트랑은 베트남의 중 남부에 위치한 칸화성에 위치해 있습니다.


최근 인구가 급속도로 증가하면서 베트남 최고의 휴양지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수 백년 전 나트랑은 참파 왕국에 소속되어 카우타라라는 명칭으로 불렸습니다.


1653년부터 19세기 초까지 나트랑은 개발되지 않은 황무지의 도시였으며 정글이 우거진 지역이였습니다.


프랑스 점령 시절 나트랑은 조그마한 어촌 마을에서 점차 개발이 진행되어 휴양지의 면모를 갖추게 됩니다.



나트랑 날씨?





나트랑은 열대 사바나 기후입니다,


1월부터 8월까지는 건기이며 9월부터 12월까지는 우기에 속합니다.


나트랑은 일년 내내 언제든 방문하셔도 좋지만 여름에 방문하신다면 각종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나트랑 방문의 가장 최적의 시기는 2월부터 4월까지입니다. 


이 시기의 기온은 26도이며 하늘은 맑고 비가 적게 내리며 기온도 적당합니다.


바다에 몸을 맡기시기도 가장 좋은 시기로 물은 맑고 산호를 체험하는 다이빙을 즐기시기에도 매우 좋습니다.


6월부터 8월까지는 햇볕이 강해지고 습도도 높아집니다. 밖에서 5분 정도만 활동을 하셔도 옷이 땀에 젖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로 인해 해양 스포츠를 맘껏 즐기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9월부터 12월까지는 우기로 이 시기에는 비가 많이 오고 태풍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시기는 해양 스포츠를 제대로 즐기실 수 없지만 호텔 가격이 저렴해 지는 장점은 있습니다.



나트랑 할일?





출처 : wikimedia commons


출처 : wikimedia commons




비치와 해양스포츠


나트랑에서 해양 스포츠를 빼고는 이야기 할 것이 없을 정도로 나트랑은 해변과 해양 스포츠로 유명합니다.


숙소는 비치 근처인 트란푸 스트리트로 잡으신다면 아름다운 해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6km에 달하는 해변가를 산책하시면서 각종 로컬 음식을 먹는 것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나트랑에는 수 많은 비치가 있어 이른 아침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차가운 바닷물에 발을 담궈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바이등 비치, 바이다이 비치, 다이란 비치, 독렛 비치 등은 나트랑의 유명한 비치이며,


사람이 많이 붐비는 비치를 싫어하신다면 오토바이나 차를 렌트하여 한적한 비치를 찾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비치에서는 수영, 스노클링, 서핑 등 다양한 해양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트랑은 스킨 스쿠버의 성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스쿠버 다이빙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나트랑의 바다를 체험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하이킹


나트랑은 하이킹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근처의 꼬띠엔산은 해발 800m로 등산을 하신다면 정상까지 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나트랑 시내에서 60km 정도 떨어진 혼바산 역시 하이킹에 좋은 곳으로 내륙의 달랏이라 불릴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혼바산은 1500m의 높이로 프랑스 의사인 알렉산더 예르신의 통나무 집 또한 관광 포인트입니다.


나트랑 시내에서 27km 떨어진 바호 폭포 또한 방문할 곳입니다.


세 개의 호수라는 이름의 바호 폭포는 폭포를 맞으며 수영을 할 수 있으니 매우 색다른 경험이 될 것입니다.



머드 온천


나트랑의 빼놓을 수 없는 가장 중요한 관광지는 머드 온천이 아닐까 합니다.


탑바 온천과 100 Egg 온천, I-Resort 의 세곳이 있습니다.


기본 가격은 6$ 정도이며, 옵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개인 온천을 사용할 수 있고 공동 온천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우나, 자쿠지, 수영장 등 옵션에 따라 프로그램이 다릅니다.



포 나가르 사원


참파 왕국의 특별한 건축 양식을 확인할 수 있는 유적지입니다.



롱선 절


롱선 절 역시 베트남의 불교 문화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대표적인 나트랑의 절입니다.



빈펄랜드


섬 전체를 관광, 여행, 문화, 쇼핑의 복합지로 꾸민 빈 그룹의 리조트입니다.


3,320m 의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를 타고 섬으로 들어가시게 되며 바다를 건너 연결한 케이블카 입니다.


기네스북에 올라 있는 세계에서 가장 긴 바다를 건너 육지와 섬을 연결하는 케이블카입니다.


빈펄랜드 안에는 리조트, 쇼핑몰, 놀이동산, 레스토랑 등 모든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베트남의 삼성이라 불리는 빈 그룹의 작품이며 빈 그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클릭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