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 천년에 걸친 인류의 역사에서 에센셜 오일은


사람들의 병을 치료하고 심신의 안정을 가져오는 등 다양한 역할을 했습니다.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재료들을 사용하여 사람의 병을 고쳤으며


오늘날 우리는 에센셜 오일이라 불리는 여러 종류의 재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페퍼민트 오일, 라벤더 오일, 카모마일 오일, 로즈마리 오일 등 그 종류도 다양합니다.


오늘날 에센셜 오일은 희석시켜 사용하거나 호흡기 흡입을 통해 사용되어 집니다.


신경 병증 혹은 신경 손상은 그 영향을 받는 부위에 통증과 마비를 유발합니다.


당뇨병 환자의 경우 주로 다리와 발에 그 영향을 미칩니다.


신경 병증이 심해지면 심박수에 영향을 미치고 소화 기관에 영향을 줍니다.


에센셜 오일은 이러한 다양한 병의 치료에 사용되고 있으며 효과가 뛰어납니다.



에센셜 오일의 장점





에센셜 오일은 신경을 안정시키고 고통을 줄이는데 호과가 있습니다.


특정 오일은 항균성을 가지고 있어 감염 치료에 큰 도움을 줍니다.


질병을 완화하고 회복 시간을 줄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공기를 정화시키고 호르몬의 균형을 가져오며 스트레스와 긴장을 완화시키고 불면증 치료에 효과가 있습니다.







당뇨병성 말초신경병증과 에센셜 오일



출처 : wikimedia commons



에센셜 오일의 사용법은 다양하지만 일반적으로 코코넛 오일과 같은 캐리아 오일과 혼합하여 희석한 오일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에센셜 오일이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거나 피부 감염, 염증을 일으키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를 위해 에센셜 오일을 사용한다면 마사지 오일과 혼합하여 희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욕물에 소량 첨가하여 목욕을 하는 동안 피부에 흡수시킬 수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을 공기 중에 퍼트린다면 호흡기를 통해 신체에 흡수할 수 있으며


스트레스 해소, 불면증 해소, 신경 안정 등에 효과를 줍니다.


이러한 다양한 방법들은 신경을 안정시켜 당뇨병성 말초신경병증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당뇨병성 말초신경병증에 도움이 되는 다른 치료법





신경 병증을 100% 치료하는 치료법은 없습니다.


다만, 이러한 치료법은 병의 진행을 늦추고 합병증을 관리하고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침을 이용한 요법, 충격이 크지 않은 운동, 마사지 요법, 물리 치료, 신경 자극 등이 치료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진통제 혹은 크림을 사용하시는 방법도 있으며 오피오이드 약을 처방할 수 있습니다.



두통 치료에 도움이 되는 5가지 에센셜 오일에 대한 내용은 이곳을 클릭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