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주목해야 할 선수 - E조

독일 대표팀 토마스 뮐러

스페인 Spain 주목할 선수

 

페란 토레스 Ferran Torres / 포워드

 

페란 토레스는 현재 바르셀로나에서 윙어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유럽 예선에서 4골을 기록했으며 드리블과 빠른 돌파, 슈팅 능력 등이 장점입니다.

 

페드리 Pedri / 미드필더

 

바르셀로나에서 뛰고 있는 페드리는 제 2의 이니에스타로 불리는 신예입니다.

 

윙어와 공격형 미드필더를 소화할 수 있는 페드리는 화려한 개인기와 발 기술로 거침없는 플레이를 보여줍니다.

 

19세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스페인 축구를 짊어질 선수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에므리크 라포르트 Aymeric Laporte / 수비수

 

에므리크 라포르트는 프랑스 출생의 스페인 축구 선수입니다.

 

맨체스터 시티에서 수비수로 활약하고 있으며 스페인 수비의 중심에 있는 선수입니다.

 

코스타리카 Costa Rica 주목할 선수

 

케일러 나바스 Keylor Navas / 골키퍼

 

현재 파리 생제르맹의 골대를 지키고 있는 케일러 나바스는 코스타리카의 축구 영웅입니다.

 

 반사 신경과 판단력은 세계 최정상급이라는 평가가 있으며 경험 많은 베테랑 골키퍼입니다.

 

조엘 캠벨 Joel Campbell / 포워드

 

A매치 117경기 25골을 기록하고 있는 조엘 캠벨은 공격수와 윙어 포지션을 동시에 소화할 수 있는 선수입니다.

 

카타르 월드컵 북중미 예선에서 세 골을 기록했으며 코스타리카가 본선에 진출하는데 큰 역할을 한 선수입니다.

 

헤위손 베네테 Jewison Bennette / 포워드

 

코스타리카의 떠오르는 신예인 헤위손 베네테는 빠른 스피드와 기술의 조화가 일품인 선수입니다.

 

공간 활용 능력이 우수하고 동료들에게 찬스를 만들어 주는 능력도 뛰어난 선수입니다.

 

2022.10.26 - [살맛 나는 지구/중동] -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조별 경기 일정과 결선 토너먼트 경기 일정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조별 경기 일정과 결선 토너먼트 경기 일정

2022년 11월 20일부터 2022년 12월 18일까지 지구촌 축제인 FIFA 월드컵이 카타르에서 개최됩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은 아랍권 및 이슬람권에서 개최되는 첫번째 월드컵이기에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

korabenji.tistory.com

반응형

독일 Germany 주목할 선수

 

토마스 뮐러 Thomas Muller /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와 공격형 미드필더의 포지션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토마스 뮐러는 독일 대표팀의 중심입니다.

 

카타르 월드컵 유럽 예선에서 네 경기에 출전하여 3골 3도움을 기록하며 자신의 가치를 입증합니다.

 

요슈아 키미히 Joshua Kimmich / 미드필더

 

바이에른 뮌헨 소속의 요슈아 키미히는 미드필더와 수비수가 모두 가능한 플레이어입니다.

 

축구 지능이 높고 매우 영리한 플레이를 하는 선수로도 유명합니다.

 

또한 넓은 시야, 패싱력, 활동량, 기본기 등을 모두 지닌 유틸리티 플레이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마누엘 노이어 Manuel Neuer / 골키퍼

 

독일 대표팀의 주장인 마누엘 노이어는 현재 바이에른 뮌헨의 골키퍼입니다.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 독일의 우승을 이끈 핵심 선수였으며,

 

카타르 월드컵 유럽 예선 여섯 경기에서는 한 골도 허용하지 않은 백전 노장의 세계 최고 골키퍼입니다.

 

일본 Japan  주목할 선수

 

미나미노 타쿠미 Takumi Minamino / 포워드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예선에서 일곱 경기 연속 골을 터트리며 일본 대표팀을 월드컵 본선으로 이끈 선수입니다.

 

AS 모나코에서 활약하고 있는 미나미노 타쿠미는 날카로운 슈팅과 공간 패스 능력을 보유한 공격의 핵심입니다.

 

카마다 다이치 Daichi Kamada / 미드필더

 

프랑크푸르트가 지난 시즌 UEFA 유로파 리그 우승을 차지하는데에 큰 역할을 하며 자신의 가치를 입증합니다.

 

경기를 조율하며 침착하게 팀을 이끌어 나가는 선수로 일본 대표팀 공격의 중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토미야스 다케히로 Takehiro Tomiyasu / 수비수

 

아스널에서 활약하고 있는 토미야스 다케히로는 경기를 읽는 능력이 뛰어나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후방에서 경기를 진행하는 능력이 뛰어나며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과 경합한 경험이 많은 선수입니다.

 

2022.10.31 - [살맛 나는 지구/중동] - 2022년 카타르 월드컵 국가별 주목해야 할 선수 4편 - D조 프랑스, 호주, 덴마크, 튀니지

 

2022년 카타르 월드컵 국가별 주목해야 할 선수 4편 - D조 프랑스, 호주, 덴마크, 튀니지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주목해야 할 선수 - D조 프랑스 France 주목할 선수 킬리안 음바페 Kylian Mbappe / 포워드 세계 최고의 공격수 중 한 명인 킬리안 음바페는 프랑스 대표팀 공격의 핵심입니다. 10대

korabenj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