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반 매니큐어보다 지속성이 강한 젤 매니큐어는 건강한 손톱 관리를 원하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내 손과 손톱 관리를 위해 다양한 선택지가 있지만 젤 매니큐어는 바쁜 현대인에게 최상의 선택일 수 있습니다.

 

호치민 7군 유리네일에서 소개해드릴 내용은 젤 매니큐어에 대한 내용입니다.

 

젤 매니큐어란?

 

젤 매니큐어는 젤(Gel)을 기반으로 한 매니큐어로 젤을 손톱에 바른 후, 

 

UV 또는 LED 조명으로 매니큐어를 경화시키는 방법을 말합니다.

 

젤 매니큐어를 바른 후 각 손톱을 UV 또는 LED 램프에 넣은 후, 

 

30초에서 1분 가량 경화시키며 탑 코트를 바른 후 작업이 완료됩니다.

 

일반 매니큐어의 경우 매니큐어를 바른 후 완전히 마를때까지 몇 시간이 소요되지만

 

젤 매니큐어의 경우는 램프에서 경화시킨후 탑 코트를 바르면 즉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젤 매니큐어는 일반 매니큐어보다 손톱의 부러짐이나 마모에 더 강하며 지속력이 뛰어납니다.

 

일반 매니큐어의 경우 지속성이 1주일 내외인 반면 젤 매니큐어는 3-4주 정도입니다.

 

젤 매니큐어의 지속력?

반응형

젤 매니큐어는 UV 또는 LED 조명을 사용하여 경화시키기 때문에 지속력이 뛰어난 장점이 있습니다.

 

젤 매니큐어는 일반적으로 3주에서 4주 정도 지속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강화 베이스젤을 사용한다면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지만

 

일상 생활 중 자연스레 손톱이 자라거나 충격에 의해 마모될 수 있기 때문에 보통 3-4주마다 케어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젤 광택과 지속력은 네일샵과 네일 디자이너에 따라서도 결정됩니다.

 

네일 플레이트에 물기, 로션, 오일 등과 같은 이물질이 없는 깨끗한 상태로 작업해야하며

 

숙련된 전문가의 손길이 필수입니다.

 

젤이 깨지거나 부러지는 경우 네일 파일, 네일 줄 (Nail File)을 이용하여 정리할 수 있으며,

 

가장 좋은 방법은 네일샵에 방문하여 수정 및 보완, 정리를 하는 방법입니다.

 

젤 매니큐어와 램프의 안전성?

 

UV 조명 혹은 빛은 세기가 높을 수록, 노출되는 시간이 길수록 인체에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젤 매니큐어를 위해 사용되는 UV의 경우는 빛의 강도가 약하며 

 

요즘에는 UV 보다도 약한 LED 램프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네일샵에서는 LED 램프를 사용하여 1분 이내에 매니큐어를 경화시키고 있기 때문에 걱정할 정도는 아닙니다. 

 

UV 램프를 사용한다면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젤 매니큐어는 일반 매니큐어보다 좋은 성분을 사용하여 만들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젤 매니큐어의 제조업체에 따라 다르겠지만 건강한 손과 손톱을 위해 사용하는 제품이 어떤것인지

 

미리 네일샵에서 제품을 확인하고 추천받아 사용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젤 매니큐어가 손톱을 손상시키나요?

 

젤 매니큐어를 바른다고 하는 자체만으로는 손톱이 손상되지 않습니다.

 

네일샵을 방문하셔서 관리를 받으신다면 오히려 손톱을 보호하게 됩니다.

 

다만 젤 매니큐어를 제거하는 과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무리하게 혼자 제거를 하거나 정확한 작업을 하지 않는 네일샵에 방문하셨을 경우 손톱이 크게 상할 수 있습니다.

 

네일샵을 방문하여 제거할 수 없다면 손톱이 조금 자라도록 시간적 여유를 두거나

 

매일 큐티클 오일을 바르는 것이 손톱 손상 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호치민 7군에 위치한 유리네일은 고객님들의 건강한 손톱과 위생적인 작업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실력은 두말할 필요도 없고 제품 또한 한국 제품만을 사용하여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한국 네일샵입니다.

 

호치민 7군에 위치한 유리네일에서 고객님만을 위한 특별한 젤 매니큐어를 경험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