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계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도시 전체가 역사적 가치가 있는 호이안에 다녀왔습니다.


다낭 시내에서 자동차를 렌트하고 직접 운전을 하여 약 1시간 정도 걸려 호이안에 도착했습니다.


베트남 역사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참파 왕족의 문화와 내트남 내전, 응우엔 왕조의 통일, 베트남 전쟁의


다양한 역사와 전쟁, 문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호이안을 둘러보고 다낭으로 다시 돌아오니 피곤이 몰려오네요.


베트남 중부의 호이안을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여기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다낭 미케 비치 근처에서 저녁 식사를 할 생각으로 미케 비치를 방문했다가,


근처에 괜찮은 스파가 있다고 지인에게 소개를 받아 다낭 랑데뷰 스파를 방문했습니다.





랑데뷰 스파?





이번 다낭 여행의 테마는 휴식에 초점을 맞추었고 스파 체험도 그 중 일부분입니다.


다낭에 아는 베트남 지인이 계셔서 같이 동행을 하는 중 랑데뷰 스파를 추천받아 스파 체험을 했습니다.


랑데뷰 스파는 기존의 호텔이었던 곳을 스파로 새로 개조한 곳입니다.


우선 미케비치와 가깝기는 하지만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어 찾기가 쉽지는 않았습니다.


5성급 스파와 견줄만큼 시설이 고급스럽고 깔끔하기는 합니다. 





안으로 들어가니 소파로 안내를 해주고 허브 티를 한잔 주시면서 천천히 메뉴를 확인하라고 합니다.


다행히 한국어 메뉴판이 있습니다. 좀 있어보이려고 영어 메뉴판을 달라고 했습니다.


랑데뷰 스파 앞에 한식당 베베라는 곳이 있었습니다.  우연히 창 밖을 보다가 발견했습니다.


몸을 녹여준다는 핫스톤 마사지를 골라 방으로 안내받고 옷을 갈아입고 베드에 누웠습니다.









누웠는데 일어나라고 하더니 발 마사지를 간단히 시작하네요.


조그만 나무 통에 발을 담그고 그 위에 띄워놓은 꽃잎을 보자니 잠시 왕이 된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어떤 분들은 핫스톤이 너무 뜨겁다고 하시는데 저는 워낙 뜨거운 것을 좋아하는지라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마사지 종류가 상당히 많았는데 보통 한국인들은 강한 압을 원하시면 타이 마사지를,


부드러우면서 피부 진정과 독소 배출을 원하시면 아로마 마사지나 허브 마사지를 많이 한다고 합니다.


마사지가 끝나고 흐물해진 몸을 이끌고 다시 리셉션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허브와 레몬을 섞은 달콤 시큼한 차와 함께 비스킷을 제공해 줍니다.


아마 기력을 빨리 회복하고 다시 다낭을 관광하라는 깊은 뜻인 것 같습니다.




다낭 랑데뷰 스파에서도 방문하는 인원과 출발지 혹은 목적지에 따라 택시비를 제공해 주고 있었습니다.


단, 픽업이나 드롭은 1회에 한해 가능하다고 하니 이 점 유의하시고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다낭 랑데뷰 스파 역시 카톡으로 미리 한국인 매니저에게 예약하면 (카톡 : benji012)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미리 카톡으로 문의하고 예약하면 세세하게 신경 써 준다고 하니 카톡 예약 필수입니다.


티비에서만 보던 고급 스파 마사지를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한 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