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행복한 결혼 생활의 시작인 신혼여행이 고민이라면 베트남 어떠세요?



로맨틱한 허니문부터 액티비티한 허니문까지 베트남에 모든것이 있습니다.


남북으로 길게 뻗어있는 베트남은 신혼여행 스케줄에 맞추어 도시로의 이동이 편리합니다.


베트남의 수도인 하노이를 시작으로 북부여행을 할 수 있고,


경제 수도인 호치민을 중심으로 남쪽의 메콩 투어를 할 수 있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하노이에서 호치민으로, 호치민에서 하노이로 이동하며


중부의 휴양지인 다낭, 역사도시 후에,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호이안,


베트남의 알프스 달랏, 화이트 샌드 듄즈로 유명한 사막의 도시 무이네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노이





베트남의 수도인 하노이는 베트남을 체험하기 좋은 도시입니다.


구 시가지인 Old Quarter에는 베트남 최초의 대학인 문학 사원, 호치민 묘소,  고대 사원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호안 끼엠 호수를 바라보며 사랑을 속삭일 수 있고 빈티지 카페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하노이에서 두 시간 정도 거리인 하롱베이를 방문하여 기암과 바다의 조화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고 석회 동굴의 신비함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닌빈





육지의 하롱베이라고 불리는 닌빈 또한 볼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베트남의 첫 왕조가 시작된 호아루, 세계 문화 유산인 땀꼭 생태 국립 공원,


베트남 최대의 불교 사원인 바이딘 사원, 그리고 카르스트 지형의 독특함 등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사파





베트남 고산 지대인 사파는 고산 부족의 생활을 체험하고 그들의 독특한 문화를 확인하기 좋습니다.


활동적이고 적극적인 활동을 좋아하시는 부부시라면 사파에서 트렉킹을 체험하는 것도 좋습니다.


베트남의 최고봉인 판시판 정상에서 사랑을 외치는 경험을 해보시는 건 매우 특별한 일입니다.



호이안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호이안은 베트남에서 가장 로맨틱한 도시입니다.


호이안은 베트남의 역사와 문화를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호이안 시를 가로지르는 강에서 초를 띄워 소원을 빌고 배를 타고 강을 이동하면서 야경을 감상해도 좋습니다.


길거리 음식으로 군것질을 하며 배를 채우고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셔도 좋습니다.


호이안에는 다양한 쿠킹 클래스가 있습니다.


신혼 부부라면 함께 베트남 요리 수업을 듣고 추억을 남기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호치민





베트남 경제 수도인 호치민은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가 매우 다양합니다.


베트남 전쟁의 역사를 고스란히 가지고 있는 통일궁전쟁기념관을 비롯하여 


현대 베트남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걷기광장, 아파트 카페, 비텍스코 등 볼거리가 무궁무진 합니다.


고층 빌딩과 현대적 건축물 등 베트남의 현재를 확인하고 싶다면 호치민은 필수입니다.



메콩 델타





베트남 남부는 메콩 투어로 유명합니다.


물의 나라 베트남, 그리고 그 물의 중심인 메콩강 주변을 투어하고 현지인들의 수상 생활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콩 투어를 가는 길에 구찌 터널을 확인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메콩 투어의 시작인 벤쩨 유니콘 섬을 방문하고, 까이랑 수상 시장이 있는 껀터로,


고탑 유적지짬찜 국립공원이 있는 동탑, 맑은 바다와 해양 스포츠를 즐기는 푸꾸옥까지


베트남 남부도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관광객들을 반깁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